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다이슨 슈퍼소닉 23.75캐럿 골드 한정판 출시하다. 가격 559,000원

 

다이슨 하면 청소기와 헤어드라이기 그리고 공기청정기를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가격또한 고가이고 이쪽 제품계열중에서는 명품에 속하고있죠. 명품으로 불리우는 다이슨에서 더욱 고급스러운 헤어드라이어 슈퍼소닉을 출시하였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골드 한정판 모델은 헤어드라이어 본체 뒤쪽부분 공기가 유입되는부분이 금으로 도금이 되어있는것이 특별한점인데요, 알려진바에 의하면 다이슨 슈퍼소닉에는 23.75캐럿의 금이 전통 기법으로 도금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도금작업은 장인이 도금 장인들이 직접 해도될텐데, 특이하게도 다이슨에서는 도금장인 카렌 헤이즐우드에게 직접 엔지니어들이 기술을 전수받아 0.1마이크론 두께의 금박을 입혔다고합니다. 단순하게 금박만을 입힌것이 아닌, 젯소부터 전동 도금 기법을 착안하여 붉은색으로 유지하였다고하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붉은색이 드러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도록 디자인 되었다고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23.75캐럿 골드 한정판 모델은 젯소 프라이머와 동일한 색상의 붉은 케이스와 함께 판매된다고하는데, 판매가격은 기존제품과 가격차이거 거의없는 55만9천원이며, 현재 예약을 받고있다고합니다. 정식 출시는 9월 17일에 출시하여 순차적으로 배송된다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