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통가죽 ! 카이스터 블루투스 스피커 BTX5.

 

집에 하나씩은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그런데 디자인을 생각하면서 구입하는 분들은 사실 그리 많지 않은것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제품은 카이스터 블루투스 스피커 BTX5로 천연재질의 가죽소재가 외관에 적용되어 보다 남성적이고 감성적인 느낌이 들게해주는 제품인데 상당히 음질또한 훌륭해 소개해드립니다.

 

 

카이스터 블루투스 스피커 BTX5의 스펙을 살펴보면 ▲블루투스 4.0을 지원해 최대거리는 10M에 달하며 ▲원통형 리튬이온 충전지 2200mAh가 탑재되어 음악최대 8~10시간 재생 스탠바이시간은 최대 20시간입니다. ▲스피커는 RMS 10W X2 / 2.2채널이며 ▲3.5MM AUX 단자가 마련되어있어 활용성이 뛰어납니다.

 

 

카이스터 블루투스 스피커 BTX 5의 가격은 8만9천원이지만 할인받으면 7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한데, 사실 처음에는 가격대가 그리 높지않아 음질이 별로겠거니 했습니다만, 10만원 미만대의 블루투스 스피커라고 믿기지 않을정도의 출력과 음질을 가지고있어 깜짝 놀랐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을 정도의 퀄리티인데,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하려고 생각중이시라면 추천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그동안 써보았던 10만원 이하의 블루투스 스피커중에서는 가장 매력적이고 음질이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