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MS 폴더블 서피스 출시되나? MS의 새로운 태블릿PC 안드로메다.

 

조금은 생소한 폴더블 디스플레이, 접을수있는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MS의 태블릿PC 안드로메다가 출시될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출시만된다면 많은분들에게 사랑받을것으로 보여지는데 오늘 포스팅에서는 MS의 새로운 태블릿PC 안드로메다에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래전부터 MS에서 접이식 태블릿PC인 폴더블 태블릿PC 출시설이 나왔는데, 어떠한 소식도 없었기에 양산은 이루어지지않을거라는 이야기가 대부분 이었습니다. 하지만 휴대성이 떨어지는 태블릿PC의대한 수요가 점점 줄고있는만큼 휴대성이 높아지고 활용성이 뛰어나기에 MS 폴더블 서비스가 양산이 될것이라는 이야기로 바뀌고있습니다.

 

 

MS 서비스의 담당자인 PANOS PANAY의 트위터를 살펴보면 LG 디스플레이의 패널이 탑재될것을 암시하는 멘트 그리고 경첩이 부착된 2개의 디스플레이 사진을 올려놓을것만 보아도 새로운 태블릿PC의 등장이 머지않은것으로 보여집니다.

 

정확한 디자인은 아니지만, 예상 렌더링을 살펴보면 접었을때 크기는 현존하는 태블릿PC보다 작을것으로 보여지며, 모두 펼쳤을때는 10인치이상의 크기를 가지고있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겠지만 일반적인 태블릿PC와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한다면 많은 사랑을 받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