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나혼자산다 미니에어컨 NEST 미니에어컨

 

나혼자산다 253회에서 이시언이 헨리에게 선물한 미니에어컨 NEST를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이름답게 작은 사이즈를 가지고있으며, 가볍기때문에 휴대성이 뛰어나 집뿐아니라 야외에서도 사용할수있는점이 특징입니다. 무더운 여름철 조금더 시원하게 보내기위해 필요한 미니에어컨 nest 미니에어컨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먼저 미니에어컨 NEST에대해 살펴보면 일반적인 선풍기보다 시원한바람을 내는데 주력하는 제품이라고합니다. 미니에어컨 내부에 물을 넣어 사용하는제품으로 얼음장처럼 차가운 바람이나오는것은 아니지만 일반 선풍기 혹은 에어서큘레이터보다 약 4~10도가량 낮은 바람을 내뿜으며, 살얼음물을 사용할경우 보다 시원한 바람이 나온다고합니다.

 

 

또한 보조배터리 10000MAH기준으로 최대 10시간가량 사용이 가능하기에 야외에서도 사용가능한점이 특징입니다. 바람세기는 약 / 중 / 강풍이 있으며 제품유효거리는 40~60CM 소음의경우 강풍에서는 조금 거슬리는 편이라고합니다.

 

 

구매하신분들의 평을 살펴보니 대체적으로 디자인에대한 만족이 많았으며, 뜨거운 바람이 나오지않고 시원한바람이나와 만족스럽다는 의견이 대부분 하지만 정말 40~60CM를 벗어난 거리에 있으면 바람이 오지않아 조금은 아쉽다는 평또한 있었습니다. 장점도있고 단점도있지만 나쁘지않은 가격대를 형성하고있어 여름철 하나정도 있으면 좋을듯해보이는데요 가격은 5만5천원정도에 형성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