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삼성전자 갤럭시 J6 자급제폰 출시하다.

 

그동안 프리미엄폰이 지겨운? 분들에게 희호식입니다. 중저가형모델인 삼성 갤럭시 J6 자급제폰이 신규출시되었습니다. 자급제폰이란 이동통신사 대리점 방문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을 그대로 꽂아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단말기 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J6의경우 J시리즈 최초로 물리적 홈버튼이 사라졌는데, 이로인해 더욱 넓어진 대화면으로 중저가 폰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할만큼의 변화를 보여준것 같습니다.

 

 

갤럭시 J6의 색상은 블랙과 퍼플 2가지인데 다소 아쉽게도 LG 유플러스에서만 개통이 가능하다고합니다. 갤럭시 J6에대해 조금 살펴보면 얼굴인식이 탑재되었으며, 저조도에서도 3단 플래시 기능을 이용하여 밝게 촬여이 가능하며, 활용성이 높은 다양한 카메라 필터가 마련된점이 특징입니다.

 

 

앞서 언급한것과같이 가장큰특징으로 갤럭시J6의경우 18.5:9 비율의 디스플레이로 게임이나 동영상에 최적화된 비율을 가지고있으며, 하나의 기기에서 두개의 메신저 계정을 만들수있는데 업무용 메신저와 개인 메신저를 구분하여 사용할수있어 활용성이 높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중저가폰 갤럭시 J6의 스펙을 살펴보면 CTTA-CORE CPU와 디스플레이이는 1480X720 HD 그리고 카메라 조리개의경우 F1.9 동영상의경우 FHD(1920X1080)30FPS의 촬영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폰이 조금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어울릴법한 갤럭시J6 , 가격을 살펴보면 33만원으로 스펙을 감안한다면 꾀나 매력적인 가격이 아닐까요? 고사양의 게임을 하지않는 분들에게는 괸찮은 스마트폰일것같습니다.